질의응답
내용
다란팜에서 자주 계란을 주문하는 소비자입니다.
회원가입도 안하고 주문하다 오늘은 회원가입도 하고 주문을 했는데
지난번까지는 택배비도 선불로 결재 할 수 있었고 카드 결재고 가능 했는데
이번에는 택배비도 착불이고 카드결재 창은 없고 오직 통장 입금만 하게 돼있어서 불편합니다
특히나 신선 식품인데 집에 부재중일때는 착불택배라 받기가 쉽지 않을것 같네요.
소비자가 편히 구매 할 수있도록 조취 부탁합니다.
0
0
-
관리자
죄송합니다 고객님~ 현재 사이트를 개편하면서 여러 문제가 생겨버렸네요
8 년전
최대한빠르게 조취하도록 하겠씁니다. 저희 다란을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^^
게시물수정
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.
댓글삭제게시물삭제
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.